서브비주얼배너
무료상담센터 070-7098-4947

분류1

재진

제목

한약복용중인데 속이아파요...

작성자이윤희

작성일2014-07-30

조회수11,857

안녕하세용 ^^
자궁근종이라고 ..한약을지어서 먹고있는데 ..

한 일주일 쯤 지났거든요

밥을먹고 약을먹어도 ..왜케 속이 아픈지 모르겟어용....

속이 쓰리다고 해야하나..

왜그럴까요...이약이 저랑 안맞는걸까요?

효과가 직빵이예요~

먹자마자 바로 식도를타고 내려가면서 가슴아래쪽에 내려오는 느낌이 나면서

바로 계속 신경쓰일만큼 속이 아려요.ㅠㅠ왜그래요..?

0

0

첨부파일 다운로드:
 

관리자

| 2014-08-04

추천0반대0댓글

이윤희님 안녕하세요?

처방받으신 약은 위장관계통이 약한 분들에게는 그런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.
가능하면 식사 직후에 약을 드시고, 복약 후 사탕을 하나 드시기 바랍니다.
그리고 침치료와 병행하시면 본래 주소증은 물론 복약후 속쓰림을 다스리는 데도 도움이 되니
속히 내원하시기 바랍니다.

스팸방지코드 :
번호제목등록자등록일조회수
64초진 57일된 아기예요 1

한○○

2018.05.019
63초진 아토피 1

이○○

2018.04.239
62초진 비염과 머리 멍함 현상 1

이광환

2018.02.232,251
61초진 신생아인데요~ 1

김○○

2017.11.0211
60초진 성장부진 1

2017.10.234,218
59초진 코에 든 멍 제거 관련 상담이요 1

권○○

2017.01.1814
58재진 탈모,우울증 1

현준혁

2017.01.016,353
57초진 안과 진료 문의 1

김유식

2016.10.259,895
56초진 담석... 1

권혁중

2016.09.2010,168
55초진 비문증 치료요.. 1

궁금이

2016.08.0111,319
 로그인 회원가입
하단로고

회사명: 고명한의원 / 대표: 송태용 / 대전광역시 동구 중동 21-36호

TEL : 042-255-5755~6  /  Fax : 042-255-5758 / Email: gomyungmedi@naver.com 

Copyright (c) 2010 Gomyung. All rights reserved